본문 바로가기
국내 가자

국내 호캉스 추천 :: 서울 #3 품격과 세련됨을 더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소중한 추억을!

by Ds_모모 2020. 7. 2.
반응형

국내 호캉스 추천 :: 서울 #3 품격과 세련됨을 더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소중한 추억을!

 

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외관

 

국내 호캉스 추천 '서울 3편'

다른 호텔, 펜션 추천글은 맨 아래쪽에 링크.

-

Hotel staycation

호텔(Hotel)에서 휴가(Vacation)를 보내는 방식을 이르는 신조어.

텔(Hotel) + 바캉스(Vacation)라서 '호캉스' 라 부른다.

외국에서는 이런 휴가 방식을 '스테이케이션(Stay+Vacation)' 또는 '호텔 스테이케이션(Hotel Staycation)'이라 표현한다.

멀리 떠나는 일반적인 휴가와는 다르게 호캉스는 편히 쉬는 그 자체가 목적.

그래서 호캉스로는 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특급 호텔들을 선호하는 편이다.

 

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

-

오늘은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은 호텔, 서울의 특급 호텔을 소개하려 한다.

최고의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 호텔 & 리조트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!

품격 있는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을 알아보자!

 


그랜드 하얏트 서울
Grand Hyatt Seoul

서울시 중구 동호로 249
- 입실 15:00 · 퇴실 11:00 -

https://www.hyatt.com/ko-KR/hotel/south-korea/grand-hyatt-seoul/selrs


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한국 내에서 가장 처음 개장한 하얏트 호텔 체인,

또한, 아시아 지역에서는 가장 오래된 하얏트 호텔이다.

서울 남산 부근에 있으며 남산타워, 서울 시내 전체 및 한강의 전망이 일품.

유명한 식당으로는 뷔페인 테라스, 일식당인 카우리가 유명하다.

기본적으로 특급호텔이기에 음식 맛은 다 좋은 편.


 

 

세워진 지 오래된 호텔이지만,

몇 번의 리모델링과 관리를 잘해 상당히 뛰어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객실 및 시설도 깔끔하다.

한강뷰와 남산뷰 객실이 있으며 가격차이는 만원 정도. (만원 차이면 그냥 한강뷰로 에약하자)

 

 

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, 실내 수영장.

규모가 큰 편이고, 저녁에는 봄부터 가을까지 수영장 옆에서 풀사이즈 바비큐를 운영한다.

로맨틱한 석양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풀사이드 바비큐는 강력 추천한다.

겨울에는 수영장 물을 얼려 아이스 링크로 운영한다.

 

 

통 유리창을 통해 서울의 경치를 감상하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인 -테라스

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선한 스시를 즐길 수 있는 모던 스시 바 -카우리

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일명 'JJ'는 꼭 한번 가보는 걸 추천한다.(한때는 정말 핫플레이스!)

-

*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제이제이 마호니스, 파리스 바, 헬리콘 3곳의 바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.

-

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하얏트 호텔의 국내 최초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!

품격 있는 호캉스를 원하신다면 이번 휴가는 하얏트에서 하시길 추천한다!

 

호캉스 추천 호텔!

국내 호캉스 추천 :: 서울 #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! 가성비 패키지로 완벽한 휴가를~

국내 호캉스 추천 :: 서울 #2 호텔 신라 서울! 도심 속 휴식의 섬, 어반 아일랜드에서 꿈같은 휴식을~

국내 펜션, 호텔 추천!

경기도 풀빌라 추천 :: 아이를 위한 가평 키즈 풀빌라 베스트 5

강원도 풀빌라 추천 :: 오션뷰가 너무 예쁜 풀빌라 베스트 5

대부도 풀빌라 추천 :: 제부도, 영흥도, 선재도!! 섬 특집! 베스트 5

전라도 풀빌라 추천 :: 밤바다가 아름다운 여수 풀빌라, 인피니티 풀 베스트 5

부산 펜션 추천 :: 아름답게 변하는 부산의 앞바다를 풀빌라에서~

삼척 펜션 추천 :: 한국의 나폴리, 장호항을 품은 삼척 풀빌라에서 힐링하자!

제주 풀빌라 추천 1편 :: 세도나 중문 풀빌라, 세도나 제주 풀빌라! 새로운 제주의 풀빌라~

제주 풀빌라 추천 2편 ::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가득 담은 공간, 제주광이멀풀스테이.

 

※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.

 

#그랜드하얏트서울 #파크하얏트서울 #그랜드하얏트서울수영장 #서울호캉스추천 #국내호캉스추천 #서울뷔페추천 #하얏트카우리 #그랜드하얏트풀사이드바베큐 #그랜드하얏트테판 #서울호캉스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