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있게 먹자

남양주 진접 장현 맛집 :: 함병현김치말이국수- 대패생삼겹살!

by Ds_모모 2020. 6. 27.
반응형

남양주 진접 장현 맛집 :: 함병현김치말이국수- 대패생삼겹살!

 

 

 

 

얼마 전에 먹고 온 함병현김치말이국수 장현점!

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.

-

처음 도착했을 때 간판이 김치말이국수집이길래

머지? 국수에 소주를 먹으려나? 했는데

알고 보니 삼겹살 맛집이더라 ㅎㅎ 물론 김치말이국수도 JMT!

일단 가게 정보부터~


함병현김치말이국수 장현점

주소 :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 367-19

전화 : 031-527-9495

시간 : 매일 11:00 - 24:00

 

 

 

 

 

 

휴무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하니, 참고하시고~

 

 

 

 

규모가 좀 있는 매장이다.

깔끔한 인테리어, 군데군데 소품들도 신경을 많이 쓴 듯.

조명도 밝기가 적당하니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준다.

 

 

 

 

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무드등이라고 엄청 자랑하셨다. ㅎㅎ

예쁘다. 나도 집에 저렇게 인테리어 하고 싶다,

 

 

 

 

우리가 시킨 메뉴는 '대패 생 삼겹살'

난 대패삽결살도 생이 있는지 몰랐다.

얇게 썬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, 여긴 맛있더라 ㅎㅎ

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썬다 하신다.

 

 

 

 

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신다.

김치도 맛있고 버섯, 떡 같은 사리도 너무 좋다 ㅎㅎ

 

 

중간에 불쇼도 해주신다 ㅎㅎ 퍼포먼스 짱!

확실히 눈이 즐거우니 고기도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.

 

 

 

 

참이슬을 먹었어야 하는데, 실수 ㅠㅠ

둘이서 가볍게 3병 마심.

 

 

 

 

김치말이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. ㅜ_ㅜ

식사하고 김치말이국수는 무조건 드시라! 진짜 맛남!

-

정리

남양주 진접 장현의 삼겹살 맛집! 함병현김치말이국수!

나처럼 대패 생 삼겹살 못 드셔 보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길!

+ 추가로 김치말이 국수는 꼭 시키는 걸 추천!

 

 

함병현김치말이국수 장현점 #내돈내산 리뷰

 

#함병현김치말이국수 #함병현 #함병현김치말이 #장현맛집 #진접맛집 #김치말이국수 #생대패삼겹살 #남양주맛집 #경기도맛집 #함병현김치

 

반응형

댓글